본문 바로가기

산업 전시회 집중탐구

[SIMTOS 2014] 한성웰텍(주) 전동운반대차, 참관객들에게 인기

한성웰텍1.jpg


SIMTOS 2014가 KINTEX 1, 2전시장 전관(102,431㎡)에서 34개국 850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5,500부스 규모로 4월 9일부터 개최되었다.


한성웰텍(주)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전동운반대차, 화물용 리프트, 핸들링 자동화 장비시스템 등을 선보였다.


금형 및 원자재의 이동, 중량물의 입·출하 등 공정간 단거리 운반에 최적화된 동사의 전동운반대차는 Slow Start, Slow Stop 기능으로 속도 제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 좌우 조향이 부드럽고 원활해 운전조작에 있어서 완벽한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조이스틱 운전은 물론, 컨트롤 조작 S/W도 콤팩트하게 제작되어 사용하기 편리한 특징이 있다.


그리고 이 전동운반대차는 각종 센서 부착으로 전·후진 및 조향시 안전을 최대한 고려했고, 배터리 교환 장치를 통해 24시간 연속 사용에 대비했으며, 제조업에 따른 고객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되기 때문에 처음 개발됐을 때부터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1992년에 설립된 한성웰텍(주)은 물류운반기계 및 공장자동화설비 전문 제조업체로서 설계, 생산 분야의 다년간 축적된 기술로 국내 동종업계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SIMTOS 2014에서는 전시개최 1년 전부터 ‘참가업체의 출품제품 홍보’에 타깃을 맞추고 5일간의 잔치가 아닌 상시 참가업체 홍보에 주력해 왔다. 이를 통해 SIMTOS를 방문할 참관객들은 전시개최 이전부터 시장의 변화와 경쟁업체 제품정보, 신기술 등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한성웰텍2.jpg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SIMTOS 2014] 한성웰텍(주) 전동운반대차, 참관객들에게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