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전시회 참가업체

(주)코리아해운항공, 수출입운송부터 이주화물운송까지 ‘토탈 포워딩 서비스’ 제공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금속산업대전(10월 19일~10월 22일)’에 참여한 (주)코리아해운항공(이하 코리아해운항공)은 화물운송 전문업체로서, 전 세계 180여개국 400여개 도시를 연결하는 주요 지역에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여 폭넓은 운송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신속하고 안전한 고품격 운송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약속하고 있는 코리아해운항공은 1991년 미국 로스앤젤리스 및 뉴욕에 사무소를 개설하고 중동항로를 개설하며 세계를 무대로 하는 국내 대형 포워딩 업체로서 이름을 알렸다.




코리아해운항공의 주요 행보 및 성취는 아래와 같다.


▲유럽 15개 중요 항구에 에이전트 계약 체결(1992) ▲ 칸트 대상 수상(1994) ▲외무부 해외이사 화물 최우수업체 선정(1993) ▲ 아프리카 중요 도시 에이전트 설립(1995) ▲ 해외 대리점 직영시스템 도입 및 세계 전지역 Door to Door 서비스(1998) ▲한국일보 명인명품명가 해외이사부문 선정(2003)




코리아해운항공에서 제공하는 포워딩 서비스에는 ▲상업 화물 및 수출통관대행 서비스 ▲ 항공 화물 운송 ▲해외이주 화물 운송 ▲특수화물 및 전시화물 운송 등이 있다. 특히, 당사는 30여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류발송 대행, EDI서비스, 사후 운송 정보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를 위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통관, 수출입 대행 등의 단일 품목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코리아해운항공은 종합 포워딩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당사는 포장운송작업 역시 개방형 포장, 스키드, 팔레트 포장, 진공 포장, 우든 포장 서비스 등의 세분화된 선택권을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주)코리아해운항공 www.koreashipping.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코리아해운항공, 수출입운송부터 이주화물운송까지 ‘토탈 포워딩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