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전시 관련 뉴스

울산시, ‘G-Fair 자카르타’ 참가업체 모집

울산시와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김정도 본부장)는 관내 중소기업의 인도네시아 시장개척 지원을 위해 오는 12월 G-Fair 자카르타(대한민국우수상품전)에 참가할 관내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2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전시상담회 형태로 개최되는 ‘G-Fair 자카르타’(대한민국우수상품전)는 국내 수출유망기업 70개사가 참가하고 울산업체는 4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품목은 IT, 전자, 의료기기, 생활소비재 등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진출을 희망하는 관내 중소기업은 오는 8월 30일까지 중기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중기센터는 신청업체의 현지 시장성 조사를 거친 후 9월 중 참가업체를 선정, 10월부터 11월까지 현지 바이어 사전 매칭을 통해 행사기간동안 1:1 상담 진행 등의 일정으로 이번 상품전에서 보다 심층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기센터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소비시장은 해외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제품별 연평균 소비증가율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상품전을 통해 참가업체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에 좋은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ubsc.or.kr) ‘2012 G-Fair 자카르타 (대한민국우수상품전) 참가업체 모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통상지원팀(☏052-283-7153)으로 문의하면 된다.